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혹시 재부팅현상이 어떤경우에 발생할수 있을까요?
작성자

최영선

작성일

2023-01-09

문의구분

파일전송

문의번호

2230

Q. 안녕하세요. 문의해주신 답변잘보았습니다. 혹시 재부팅현상이나 접속할수 없는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는 어떠한것이 있을까요? 제가 가지고 있는 TOP소프트웨어버전이 14.11.80 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버전보다 낮거나 높은버전으로 작업한 파일을 터치쪽으로 Download 하였을때 앞전과 같은문제점이 발생할수 있을까요? 보내주신 답변중.... 1. 다른USB로 바꿔서 해보았으나 동일한 증상인 재부팅현상이 발생했습니다. 2. 파일브라우저에서 복사하는 방법은 정확히 어느폴더에 가서 복사를 해야 되는지 알수가 없어 시도는 못해봤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어 다시 질문드립니다. 1. 수동으로 메세지를 업로드 받기를 시도하던 Global Data - Alarm upload를 클릭하면 실행하다가 어느시간이 지나면 다음과같은 Error메세지가 발생합니다. ( [EDM03005] Get Global Data Timeout Error 발생이유가 궁금합니다.) 두서없이 질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하지만 저희도 사안이 사안인만큼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엠투아이입니다.
 
먼저 재부팅 현상과 접속이 안되는 현상은 현재 문의하신 내용만으로는 소프트웨어 문제인지 하드웨어 문제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오류나 버그들을 수정한 최신 TDS 1.4.11.93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사용하기를 권장드립니다.
 
Q. [EDM03005] Get Global Data Timeout Error 발생 이유
-> 해당 에러는 글로벌 데이터를 가져오지 못할 경우 발생하는 에러로 데이터가 쌓이는 과정에서 오류가 생기거나 손상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터치 내부에 쌓여있는 데이터를 초기화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초기화 시 기존의 알람, 로그, 레시피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터치 메뉴 화면 - [제어판] - [초기화] - [2. 로그 데이터 삭제], [3. 경보 데이터 삭제], [4. 레시피 데이터 삭제], [5. 내부 메모리 초기화] 시작
 
Q. 파일브라우저에서 복사하는 방법은 정확히 어느폴더에 가서 복사를 해야 되는지 알수가 없어 시도는 못해봤습니다.
-> CSV 파일이 터치 내부 메모리에 저장되어 있어야 하며, USB 메모리에 바로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도 링크 첨부드리오니 같이 참고 바랍니다.
TOP 메뉴 화면 - [파일 브라우저] - [HMI] - [Alarm] 또는 [Logging] - 좌측의 Select 버튼으로 CSV 파일을 선택 후 Copy 버튼 - Copy 버튼 위 아이콘을 눌러 USB 저장소로 전환 - USB 폴더에 Paste 버튼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