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고객지원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고객지원 자주찾는질문
라이브러리에 아무것도 뜨지 않습니다.
작성자

유지수

작성일

2025-06-26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문의번호

2835

Q. 폴더는 보이는데 안에 아무 이미지도 보이지가 않네요. 지웠다 깔고 관리자 권한도 하고 백신도 꺼보고 다 해봤는데 안됩니다. 빠른 조치 부탁 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엠투아이입니다.

문의하신 현상은 Windows 11 환경에서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사례로, Windows 방화벽을 해제한 뒤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야 합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백신 프로그램과 Windows 방화벽(개인 및 공용)을 모두 비활성화하신 후,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TDS 프로그램을 재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TDS 재설치 링크
https://www.m2i.co.kr/service/pop_faq.php?idx=126

위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031-465-3366(내선 2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