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유지수 |
작성일 2025-06-26 |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
문의번호 2835 |
---|---|---|---|
Q. 폴더는 보이는데 안에 아무 이미지도 보이지가 않네요. 지웠다 깔고 관리자 권한도 하고 백신도 꺼보고 다 해봤는데 안됩니다. 빠른 조치 부탁 드립니다. | |||
A.
안녕하세요. 엠투아이입니다. 문의하신 현상은 Windows 11 환경에서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사례로, Windows 방화벽을 해제한 뒤 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야 합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백신 프로그램과 Windows 방화벽(개인 및 공용)을 모두 비활성화하신 후,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TDS 프로그램을 재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TDS 재설치 링크 위 방법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031-465-3366(내선 2번)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답변 첨부파일 | 다운로드 |
상담 전 [자주찾는질문]을 먼저 확인하여 보세요. 빠르게 조치할 수 있습니다.
자주찾는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