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Home
Service
Company SmartFactory Product Service IR Recruit
기술상담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Q&A
챗봇/채팅 원격 이메일 전화/예약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 다운로드 기술상담 교육 A/S 자주찾는질문
화면인쇄
작성자

박동식

작성일

2012-03-07

문의구분

소프트웨어

문의번호

195

Q.

안녕하십니까?


"print screen" 기능을 사용하면 정상적으로 인쇄가 되지 않습니다.


인쇄하는 화면은 그래프 있는 화면입니다.


 


진단기능을 사용하면


"TEST PRINT OK!"라고 인쇄는 됩니다.


 


프린터기종은 Officejet 600으로 PCL3레벨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인쇄가 진행되는 것으로 보아, 인쇄 설정은 정상적으로 하신 것으로 보입니다.

저희 터치 본체의 메뉴 모드에서 [초기설정]-[7.프린터]에서

인쇄방향과 컬러가 맞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한번 부탁드립니다.

 

잘 안 되시면 본사로 전화 주시면 다시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답변 첨부파일 다운로드
게시글 등록 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A/S 센터로 문의해주세요.

현재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는 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다른 브라우저를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